Who

Want to work with us?

자신의 재능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미친 사람을 찾습니다.

자신의 재능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미친 사람들이 모여, 학문을 접근하는 방식을 바꿀 제품을 만들고자 합니다.우리의 임무는 미친 듯이 훌륭한 제품을 통해, 연구자에게 영감을 불어 넣고, 학문을 더욱 발전 시키며, 학문이 사랑을 향하도록 돕습니다.회사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환경을 조성할 책임을 가집니다.그 속에서 비전에 몰입할 수 있는 사람을 찾습니다.이런 사람은 위험을 감수하고 때로는 도전적인 삶을 살고 정당한 규칙을 자랑 합니다.또한 장애와 벽이 자신을 가로 막아도 이것을 즐길 줄 알며 끝내 크게 웃을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우리는 이런 사람들과 함께 일하기를 원합니다.

“사회를 바꾸어놓을 정도로 훌륭한 제품을 만드는 과정은 제품 개발로 시작되지 않는다. 그것은 비전에서 시작된다.”

우선 세상에서 가장 진보된 지능형 연구 플랫폼을 만들고자 합니다.그리고 이것을 이노리서치 이라고 부릅니다.휴대폰의 역사에서 스마트폰의 등장은 휴대폰에 대한 완전 새로운 해석을 하게 되었습니다.그리고 개인의 삶을 바꿔 놓았습니다.이처럼 우리는 기존 학문을 접근하는 방식에 대한 완전 새로운 해석을 하고자 합니다.이것은 우리의 비전과 미션을 달성하기 위한 시작입니다.이것을 바탕으로 세상이 놀랄만한 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노리서치는 그 시작입니다.

이런 인재를 찾습니다.

01 불가능이라는 말을 경멸하는 사람을 찾습니다.

진보는 불가능한 것에 도전하고 깨어지고 일어서는 그 어딘가에서 나오는 것이라 믿습니다.우리는 세상이 더욱 좋은 방향으로 변화하기를 바랍니다.더욱 사랑이 넘치고, 더욱 평등하며, 더욱 인간다워지기를 소망합니다.불가능 한 것에 도전하고 방법을 찾고 몰입할 수 있는 인재를 찾습니다. 이것이 일순위입니다

02 사물을 다르게 보는 사람을 찾습니다.

남들과 사물을 다르게 보는 사람, 그 시야의 차이가 창조를 만들어 낸다고 믿습니다.이런 사람들은 사물을 다르게 보고 서로 다른 사물과 사물의 연관성을 찾아 냅니다.그리고 그것을 연결 시키는 방법을 찾습니다.창조는 연결과 융합이라고 생각합니다.

03 학문을 즐기면서 음악과 시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을 찾습니다.

의학, 법률, 경제, 기술 따위는 삶을 유지하는데 필요해하지만시와 미, 낭만, 사랑은 삶의 목적인 거야.-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 (Dead Poets Society)
기술과 과학은 삶의 목적이 될 수 없습니다.우린 믿습니다. 시와 미, 낭만, 사랑을 추구한다는 것은 삶의 목적과 본질이 무엇인지 고뇌해 본 사람이라고.즉 무엇을 선택하고 판단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초점이 무엇인지 잡는 능력은 여기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이런 본질을 탐구할 수 있을 정도로 학문을 즐기는 사람을 찾습니다.